본문 바로가기

저와 소통 하시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빠른 방법은 포스팅 아래에 있는 댓글로 하시면 가장 편하시고요~ 두번째는 방명록을 남겨 주시면 제가 두고두고 찾아다니며 댓글로 행복을 드리겠습니다. ^^

그 외에 저와 소통을 원하신다면 아래에 있는 여러 경로로 추가를 하시면 됩니다. ^^


◆ 트위터.
http://twitter.com/edugong
요즘 한창 인기인 트위터 입니다. 팔로우 하셔서 DM한방 쏴 주시면 친구 리스트에 고이고이 모셔두고 매일매일 행복에 빠지게 해 드리겠습니다.


◆ 페이스북
http://facebook.com/deokyong
페이스북도 빠질 수 없죠. 아직은 사용 방법을 잘 몰라 이리저리 헤메이고 있지만 친구 추가 하시고 두고두고 친구로 지내요. 트위터가 즉석 컵라면이라면 페이스북은 숙성된 청국장에 비유될 수 있겠죠. 아직 활용도가 높지는 않지만 점점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지신다고 하니 한번~ 해 보자고요.


◆ 이메일
editred@hanmail.net 입니다.


◆ 폰트
더공 블로그는 기본적으로 NHN에서 제공하는 나눔글꼴과 서울시에서 제공하는 서울 서체를 사용합니다. 두 폰트 무료 폰트이며 상업용으로 폰트를 재판매하지 않는 이상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 폰트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으신데 이 두 폰트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서울 서체 다운로드
- 나눔 글꼴 다운로드



행복한 하루 되세요~

PS. 혹시 티스토리 초대장이 필요하신 분은 방명록이나 댓글에 비밀글로 적어 주세요. 다른 곳에서 블로그를 운영하시던 분이라면 드리겠습니다. 다만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시려는 분에게는 드리지 않습니다. 첫 블로그는 포털 블로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