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

다음 뷰 블로그 대상, 어워드 투표 하셨습니까~

by 더공 2010. 12. 20.

2010 다음 뷰 블로거 대상
다음 뷰에 글을 송고하시는 많은 분들의 잔치입니다. 소중한 한표를 투표하시는 것이 어떨런지요~ 오로지 참여자의 투표로만 이뤄지는 행사입니다. 정말 능력자분들이고, 저와 같은 변방의 블로그가 보기에는 참 열정적으로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라 생각 됩니다. 마음 같아서는 모두에게 대상을 드리고 싶습니다.

다음(DAUM)에 로그인을 하시고 들어가셔서 원하시는 분에게 투표하시면 됩니다. 자신이 좋아하시는 분을 찍으시거나, 이 분이라면 나도 한표를 주겠다 싶으신 분에게 콕콕~~ 투표 하시면 됩니다.
다음 라이프 온 어워드
다음 베스트 투표를 하셨다면 이제는 "라이프 온 어워드" 투표입니다. 각 분야별로 블로그 주제에 맞게 글을 잘 써주신 분들을 뽑는 자리입니다. 다음 뷰 베스트만큼이나 쟁쟁하신 분들이 나열되어 있으십니다.

각 분야별로 투표를 하실 수 있으며 투표를 하실 때 마다 100원씩 기부금이 올라갑니다. 저는 14카테고리를 전부 투표 했으니~ 제가 기부한 금액은 총 1,400원이네요. 간단한 클릭 투표만으로도 1,400원의 기부를 하게 됐습니다.

연말 연시에 간단하게 따뜻함을 전할 수 있습니다. 아직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하지 못하신 듯 합니다. 지금까지 고작 18,032분만 투표를 하신 듯 합니다. 매일 글을 송고 하시는 분이 몇명인데 18,032분은 너무 적은 듯 보입니다. 많이 많이 투표하셔서 다음(daum)에서 지출하는 금액좀 커지게 하자고요~^^

투표는 개인의 권리입니다. 특히 어워드 투표는 주제에 맞는 블로깅을 하고 있는지, 다른 분들과 소통은 잘 하고 계시는지 잘 살펴 보시고, 소중한 권리를 콕콕콕~~~ 찍어 주세요. 특히, 위의 투표는 오로지 100% 네티즌의 투표 결과로만 이뤄집니다.
2010 다음 블로거 대상 바로 가기
2010 다음 라이프 온 어워드 바로가기





※ 투표도 하고 무료 기부도 하고 하는 기회이니 꼭 참여하세요~^^
ⓒ 더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