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Travel

느긋하게 걷기 좋은 - 양재동꽃시장 뒷길

by 더공 2011. 4. 11.

이런 곳도 있어요

양재동은 항상 많은 차량으로 북적입니다. 바로 옆에 화훼단지도 있고, 경기도에서 서울로 출퇴근 하는 사람들의 모든 집합소가 양재동이기때문이죠. 저 또한 몇년동안 이곳을 지나다녔으면서도 이렇게 카메라를 들고 나온 것은 처음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오랫만에 꽃 사진좀 찍어볼까 하고 왔었는데 화훼단지는 둘러보질 못하고 그 주변만 돌아다니다 보니, 주말 오후였는데도 불구하고 한적한 곳이 있더군요.

바로 옆에는 양재동 꽃시장과 차량들이 쌩쌩 달리는 양재 IC가 만나는 곳. 그 사이에 산책로가 있습니다. 우선 한쪽은 양재꽃시장과 붙어 있는 쪽이고, 한쪽은 양재시민의 숲과 고속도로가 붙어 있는 쪽입니다. 조용하지는 않지만 눈으로 보여지는 시야는 상당히 좋더군요. 많은 분들이 시민의 숲에서만 시간을 보내시는데 이곳이야 말로 산책하고, 걷기 좋은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체 거리는 600m 정도로 그다지 긴 거리는 아닙니다. 가볍게 둘러보실 수 있는 곳이 더욱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대한민국 최대의 꽃시장에서 꽃도 보시고, 시간 나실 때 산책도 하시고, 양재시민의 숲에서 따뜻한 봄 햇살 받으시며 아주 좋은 시간을 보내실 듯 합니다. 위치는 약도 참조하시면 됩니다.








사진을 가지고 시간 좀 보냈습니다. 둘러 보고 있는데 마침 코스프레를 촬영을 하러 가시는 분들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이곳이 더욱 좋은 느낌으로 다가올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가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안녕 캐릭터들~ ^^

교통편 : AT센터 양재꽃시장 하차

HTTP://REDTOP.TISTORY.COM
(C) 더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