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Comfortable

[맛집] 뜨끈뜨끈한게 생각난다면 안양 수지 本 동태탕, 동태찜

by 더공 2011. 2. 16.
더공 블로그 사상 처음으로 소개 하는 맛집!!
안양 수지 本 동태탕, 동태찜
가끔 속이 허~ 하다고 느끼거나 뭔가 얼큰한 것을 먹고 싶을 때 버스를 두번이나 갈아타고 가는 곳입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LPG주유소가 있고, 택시들이 주차되어 있죠? 맞습니다. 많은 기사님들이 이용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기사님들이 이용하는 식당은 음식 맛 하나는 알아 주잖아요.

보통 음식점에 들어가면 음식냄새가 이곳에서는 거의 나질 않습니다. 그리고 상당히 깨끗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만으로도 좋죠. 깨끗하다는거. 거기다 음식 맛도 좋다는거. 물론 음식 맛은 제 기준이지만 저는 상당히 맛있게 먹는 곳입니다.

평소에도 점심시간이나 주말에는 자리가 없어서 못 먹을 정도로 사람이 많습니다. 주변에 사무실도 없는데 어디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오는지 신기하지만 그만큼 먹을만 하니까 오는 것이겠죠. 가격도 아주 착합니다. 안양맛집으로 소개 합니다~ ^^
위치는 안양이 시작되는 곳.
관악역에서 셀프주유소 쪽. 삼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SK셀프주유소 건너편에 수지本 동태탕 동태찜 집이 있습니다.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은 주방이 오픈되어 있습니다. 안에서 뭘 하는지 볼 수 있죠. 그리고 정리 정돈된 세팅과 끈적이지 않는 식탁. 얼마나 닦는지 식탁에 윤기가 좌르르 흐릅니다.
손님들에게 내어주는 음료 냉장고와 컵 보관실입니다. 정말 자로 잰 듯 반듯반듯 합니다. 식탁도 줄 하나 안틀리게 똑~바로 맞춰져 있습니다. 주인분의 깔끔함이 그대로 묻어 나오는 듯 합니다.
드디어 동태탕이 나왔습니다. 보글보글 동태탕.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밥도 있습니다. 저는 밥이 제일 좋아요~ ^^* 이곳의 밥은 정말 맛있습니다. 마치 압력 밥솥에서 맙을 한 것 처럼 밥맛이 아주 좋습니다. 보통 탕에 들어 있는 동태 먼저 골라서 먹고, 국물에 밥을 말아서 먹으면 됩니다. 탕 하나에 동태 4조각 들어 있는데 아주 좋습니다.

나오는 밑반찬은 몇가지 안됩니다. 그래도 탕이 워낙 강렬하다보니 다른 반찬은 거의 손이 가질 않더라고요. 사진 찍으면서 빨리 먹고 싶어서 마구 찍습니다.


우선 먹는게 급해서 사진만 몇장 찍고 흡입합니다.
저는 이래서 맛집 포스팅은 못하는가 봅니다.
사실 제가 쑥맥끼가 있어서 혼자 먹으면서 음식 사진 찍으면 왠지 쑥스럽고, 배도 고프고.... 조용히 후다닥 사진 찍고 조용히 밥 먹고, 조용히~ 계산하고 나오거든요. ^^

어쨌거나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면 동태탕!!
맑고 시원한 맛이 그립다면 황태탕!!
가족과 외식 또는 간단한 술안주가 필요하다면 동태찜!!+밥!!




수지 本 동태탕 동태찜 전문점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석수2동 254-1
석수동 LPG충전소 옆, 관악역 1번출구 안양자동차학원
Phone 031 474 5125


HTTP://REDTOP.TISTORY.COM   ⓒ 더공  

---------------- 한분 한분의 추천이 큰 힘이 됩니다. ^^ ----------------